[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다원수타 수학학원(대표 홍성일)이 6월 26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수학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남들과 차별화된 혁신을 보인 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인크레더블, 경기도청 공정경제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25, 아이비에듀,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김용기 회장, ㈜한영승강기, 변호사이종우 법률사무소 등 총 57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김형걸·소프라노 이소연·가수 설연아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중등부·고등부 수학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다원수타 수학학원은 ‘입시지옥’이 아니라 수학에 자신감이 갖는 학생들을 키우고 미래를 가꾸어나가는 학습을 목표로 하는 수학전문 학원이다.
홍성일 대표는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일이라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어른이 되었을 때 사회인으로서 성장시킬 수 있게 함께 할 수 있는 진정한 스승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고 포부를 밝혔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