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영어 교육 부담은 덜고, 아웃풋은 확실하게…윙크학습지 영어 커리큘럼 주목

마성배 기자 / 2023-06-08 11:14:00

230608_단비교육 (윙크학습지) (최종 이미지)_공무원수험신문.png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영어’는 자녀 사교육 과목으로 늘 가장 먼저 거론되는 과목이다.

 

자녀 1인당 영어 사교육에 대한 부담이 계속해서 증가 추세인 가운데,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4~9세 영어 학습이 가능한 교육 방법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테크 대표기업 단비교육의 윙크학습지다. 해당 학습지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 유도부터 일상 회화까지 가능한 영어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전문가들이 영어 학습에서 중요한 것으로 ‘영어의 생활화’를 꼽고 있는 만큼 윙크영어는 생활 속에서 일어날 만한 상황들을 담은 ‘스토리영어’를 기반으로 한다.

 

한 달에 2권 이상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표현들이 담긴 실물 영어동화책을 학습하고, 학습기와 교재로 점검하는 과정을 통해 주요 표현들을 확실히 익힐 수 있다.

 

또한 스토리영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이나 동요, 율동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공부방법으로,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유아들도 거부감 없이 학습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미국교과서를 만드는 출판사의 전자 영어원서도 제공하여 읽기, 쓰기, 발화 학습까지 돕고 있어 수준 높은 영어 학습을 원하는 경우에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전용 학습기는 물론 연계된 지면교재를 활용하기에, 미디어 교육과 쓰기훈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학습기를 활용해 시간만 맞춰 두면 영어 동화책이나 동요를 재생할 수 있어 흘려듣기를 통한 영어환경 조성도 어렵지 않다.

 

대치동에서 영어 강사를 하고 있는 학부모도 온라인 후기를 통해 "영어교육 전문가로서 영어학습지, 학습기 선정에 까다로웠는데, 윙크를 직접 체험해보니 아이가 너무 잘 해서 결정하게 됐다”고 하며 “주변 사람들이 아이 영어 교육에 대해서 물어보면, 일단 윙크로 시작하라고 답한다”라는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윙크학습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도 제공하고 있으며, 신청 시 한/수/영 교재와영어 동화책 3권도 증정하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