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여학생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차별화에 성공한 안성의 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2024 대입 반수반」 프로그램을 실시 중에 있다고 19일 밝혔다.
정원 100명 이하의 소수 정예 기숙학원으로 여학생 전용 및 전원 1인실 사용이라는 특징이 있다.
또 모든 숙소는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데가 설치된 전용 화장실까지 구비하고 있어 개인 위생 측면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2024 대입 반수반 프로그램」은 입소 시 치러지는 레벨 테스트를 통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역별 학습 목표를 수립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잊고 있었던 수험 감각을 재빨리 끌어올려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루틴과 리듬을 만들기 위한 개인별 입시 전략 수립이 동반된다.
개인별 맞춤 입시 전략에 따라 학과 강의의 선택과 집중을 꾀하고, 효과적인 자기 주도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전 클래스 수학담임제는 수학 영역 등급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영역 역시 수준별 선택 수업을 유연하게 적용해 본인만의 맞춤형 학습 시스템을 완성하게 된다.
정원 100인 이하의 소수 정예 체제는 분야별 전문성을 획득한 안성 비상에듀기숙학원의 4담임제 학사관리가 뒷받침하고 있다.
수많은 경험과 철저한 전문성으로 작동하는 4담임제 학사관리 시스템은 반수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게 된다.
학과 강의부터 생활 관리와 진학 상담, 멘탈 관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 최고 전문가 그룹이 수험생별로 최적의 입시 전략 수립과 실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수능 당일까지 본인만의 루틴과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으로 지도·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강의실과 독서실에는 개인 사물함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해 이동 수업 등에 따르는 여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했고, 효과적인 강의 및 자습 환경 조성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항상 쾌적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카페처럼 아늑하게 꾸민 오픈형 인강실은 입소생 모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여학생 칼로리 소비를 고려한 균형 잡힌 영양식단은 청결을 제1원칙으로 하는 직영 식당을 통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2024 대입 반수반 프로그램」 관련 궁금한 내용은 온라인, 전화, 방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