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국내 국제학교 내신 관리를 위한 과외식 여름방학특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6월 중순에 개강할 예정이며 일대일 과외로 다음 학기 선행학습을 진행해 내신을 관리한다. 단, 그룹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별도로 문의 및 신청해야 하며 그룹 수업은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반을 편성해 수업을 지도할 계획이다.
또 본 특강을 진행하기 전 본원은 학생의 니즈, 학교 교과과정, 성적 등 수업에 필요한 정보를 파악하고 학생들에게 적합한 수강과목을 제의해 취약한 과목의 내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 날에는 학생들이 예습할 수 있도록 미리 당일 학습 내용 자료를 공유하고 사전 질의응답을 받고 있다. 이후 강의를 통해 해당 문제에 대해 집중 공략하고 수업이 끝난 후에는 학생 요청에 따라 복습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개인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도 학습에 관련 궁금한 문제점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서는 내신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본원이 학생들의 커리큘럼에 맞춰 내신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을 활용한 특강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프렙의 학습 시스템은 기존 펜 태블릿과 달리 강의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일원화되어 학생들이 강사가 판서하는 과정을 보면서 액정 화면 위에 송출된 수업 자료에 중요한 부분을 필기 및 표시 등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강의 전달 효과가 높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