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24 대입반수반 1개반 선착순으로 25명 내외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입반수반은 오는 6월 4일 개강할 예정이며, 선정된 학생들은 2주간 별도로 반이 편성돼 수능 과목에 대한 학습 공백기를 채우고 선행반 생활 및 수업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반수생들을 위한 커리큘럼을 통해 1학기 정리한 이후 6월 19일 2학기부터는 대입정규반에 편입해 대입을 준비한다.
특히 이번 대입반수반의 특징은 레알 수학 집중 코칭 수업(RMC) 무료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올바른 생활, 학습 습관 만들기, 학습 플래너 교육 및 체크 등의 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노트 작성 점검하고 1일 수학 40제를 실시해 취약한 점을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정규 수업 이후부터 밤 10시까지 국·영·수 강사들이 상주하고 있어 학습에 관련된 질문이 있을 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심리전문가도 따로 배치돼 학생들의 불안정한 심리를 관리한다.
학원 관계자는 “2024학년도 대입을 반수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대입반수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반수생들은 수능 생활 적응 훈련과 학습 공백기를 보완할 수 있는 2주간의 커리큘럼을 통해 효율적으로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다가오는 6월 전국모의고사를 대비하기 위해 2024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이는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EBS 연계 교재 및 최근 기출문제를 정리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