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미래엔수학(구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 2023년도 1학기 전국중간고사 결과를 발표했다.
초등 1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전국중간고사는 약 1만 4천 명이 응시하여 역대 최고 참여율이 집계됐다.
최근 지속적인 기초학력저하 현상과 코로나로 인한 학습 공백에 대한 우려가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전국중간고사 응시 학생을 대상으로 오답노트 작성법을 익히도록 하는 꿀답노트 이벤트는 약 1천 4백 명이 참여했다.
꿀답노트 이벤트는 학생 스스로 오답노트를 작성한 후 참여한 활동으로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미래엔수학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학교 시험제도가 사라지고, 지역별 학습 편차가 큰 만큼 전국단위 시험제도를 통해 학생의 성취도를 점검해보는 것은 꼭 필요한 제도”라며 “어려운 시기에도 학생별 학습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미래엔수학 원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수학은 전국 단위 시험 제도인 전국중간고사와 창의융합수학학력평가를 1년에 4차례 진행하며 개인별 맞춤학습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수학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재와 온라인 문제은행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소식과 학습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