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윙크학습지가 디지털 교육 시대에 맞는 맞춤학습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 2월 교육부는 모두의 맞춤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디지털 기반 교육 혁신방안을 발표했다.
AI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면서 개개인에 맞는 맞춤교육을 통해 모든 학생을 인재로 키운다는 것.
특히 기존의 교실에서 1명의 교사가 다수의 학생을 가르치는 학습체제가 막을 내리게 된다는 점에서 학부모들도 새로운 교육환경을 맞이하기 위한 대비책 마련이 필요하게 됐다.
이에 단비교육 윙크학습은 기존 제공하던 수준별 맞춤 학습과 더불어, 학습 상품 자체도 자녀와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상품은 △지면학습지 단독 상품 △학습기 단독 상품(윙크 라이트 학습) △지면+학습기 병행(윙크 베이직 학습) △지면+학습기+화상교사 코칭(윙크 프리미엄 학습) 등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학습 콘텐츠뿐만 아니라 학습 방식부터 아이와 가정에 적합한 형태로 시작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통해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싶다면 학습기가 포함된 상품을 추천하며, 소근육 자극 및 운필력 강화에 집중하고 싶다면 지면학습지가 포함된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윙크는 흥미 유도부터 쓰기 학습까지 병행 가능한 학습이기에 학습기와 지면 교재를 함께 활용하는 것을 권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모두 동일한 학습 환경과 콘텐츠로 공부하는 시대는 지났다. 학습 방식부터, 학습 단계까지 아이 수준과 특성에 맞춰서 학습하는 것이 공부 흥미와 효율을 더욱 끌어올려줄 것”이라며 “특히 가까운 미래에는 학교 교실에서도 다른 친구들을 의식하기보다 자신의 학습에 집중할 수 있게 되는 점을 감안하여, 윙크에서도 이를 서포트 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윙크학습은 한글(국어), 수학(연산), 영어(파닉스) 학습 개념을 학습기와 지면교재를 통해 배우며, 학습 단계를 아이 수준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학습이다.
학습을 하다가 어렵거나 쉬워지는 구간이 나오면 해당 구간을 반복해서 공부하거나 점프하여 완벽하고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업체는 무료체험 학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