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통공사, 경기도 소재 대학 재학생 대상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이선용 / 2023-04-24 16:04:00

경기교통공사 대학생 서포터즈.JPG

 

[공무원수험신문=이선용 기자] 경기교통공사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4일 경기도교통공사는 오는 5월 1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이며, 휴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분은 교통정책·사업과 홍보·콘텐츠,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총 1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경기교통공사는 “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는 공사의 주요 사업 및 교통 분야 관련 이슈와 관련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라며 “활동은 6월에 시작해 11월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강연과 멘토링 참여 기회가 혜택으로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면 행사 참여 시 소정의 교통비와 함께 일정 기준을 충족한 수료자에게는 5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라며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경기교통공사 사장 명의의 상장도 수여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민경선 경기교통공사 사장은 “공사 최초의 대학생 참여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분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며 “공사가 추진 중인 여러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제출서류 및 방법, 선발 방식 등은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