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팖 시스템 기반 대입정규반 추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팖 시스템은 ▲소수정예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반복학습 ▲수학집중 ▲의미있는 결과 등의 의미로 대입에 필요한 학습에 필요한 자세 및 방향, 입시 목표, 심리 상태 등을 관리한다.
특히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반을 편성함으로써 학생에게 맞는 수준의 강의로 성적을 관리한다.
현재 이 학원은 본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능일까지 지도하는 대입정규반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다.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및 2022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으로 국·영·수·탐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인 남학생이라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에 입소하는 학생도 기존 대입정규반 입소한 학생들과 같은 방식으로 입소 당일 레벨 테스트를 응시하게 되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반을 배정받게 된다. 이후 기본개념 확립을 위한 수업을 비롯해 매월 정기 모의고사, 과목별 1차 특강 및 클리닉, 6월 모의고사 대비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기주도학습, 일대일 질의응답, 열정심리학 특강, 입시컨설팅, 멘탈케어 등 대입에 관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대입정규반에 추가로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방문, 온라인 상담 중 선택해서 접수하면 된다.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박효선 부원장은 “본원은 팖 시스템을 활용해 대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요 대학에 합격하거나 성적을 향상한 성과가 있다”라며 “이번 대입정규반에도 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올바른 대입 준비 과정을 도울 것이니 추가로 모집 중인 대입정규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