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신들의 1:1 멘토링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 80~85기 전격 모집

서광석 기자 / 2023-04-10 09:58:00

[예약]크레온미디어_30회 중 2회차_위캔캠프_230410(오전10시)_이미지.png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서울대 공신들의 1:1 집중 멘토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위캔캠프가 80~85기 학생 모집을 시작했다.

 

서울대 공신과 함께 2박 3일간 학습 실무법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성적 향상을 돕는 공신캠프인 위캔캠프(이하 캠프)는 학생 1명당 6명의 명문대 멘토들이 배정되어 그들이 직접 전하는 과목별 세분화된 실전 공부법과 올바른 공부 습관을 배울 수 있다.

 

이를 통해 진로 탐구, 넓은 시야, 공부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 등을 배양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생 멘토들은 참가 학생들에게 실전 학습법, 과목별 전략전술, 시험준비, 수능 전략 등 학습에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외에도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학생 스스로 내적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함양할 수 있는 생생한 멘토링을 진행해 매회 많은 학생들이 참가 중이다.

 

이번 80~85기는 여름방학캠프 기간동안 참가할 인원으로, 중학교 1~3학년부터 고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모집 중이다.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캠프가 끝난 후에도 스스로 학습 동기부여를 탐색할 수 있도록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위캔영어 140제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 여러 혜택을 제공 받는다. 추가로 기수별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된다.

 

한국진로개발원의 이원석 대표는 “지난 캠프 참가자 중 전교 1등 성적과 영어만점을 기록한 학생이 나왔으며, 육군사관학교에 최종 우선 선발된 합격자도 있었다. 서울대캠프 참가 후 동기부여가 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고 있으며, 풀무원에서 제공하는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보내실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