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수학, 2023년 1학기 전국중간고사 시행

마성배 기자 / 2023-04-03 11:03:00

참된 [1차]-공무원수험신문-미래엔-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초중등 수학 브랜드 미래엔수학(구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전국 단위에서 수학 학습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전국중간고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중간고사’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수학 학습에 대한 꾸준한 긴장과 관심을 유지하고, 학생의 개인별 성취 수준을 구체적으로 파악하여 1:1 맞춤학습의 지도 방향을 점검하기 위해 실시된다.

 

더불어 업체에서는 꿀답노트 이벤트를 함께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꼼꼼한 학습관리를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시험은 오는 4월 14일부터 21일까지 시행되며, 결과는 4월 25일 발표된다. 전국 가맹점에서 정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교과서 발행의 원조 미래엔과 1:1맞춤학습의 강자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업무협약을 이루어 미래엔수학으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이에 업체는 이번 시행되는 첫 번째 전국중간고사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이번 시험은 지역별 교실에서 치러지며 인근 교실에서 응시 접수 및 참여를 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