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전정민 기자]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정규반 결원생 약간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며, 접수는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하면 된다.
해당 학원의 2024 대입정규반은 남녀 분반 시스템과 학생 성적별로 반을 편성해 학생 수준에 따라 국·수·영 필수 과목에 대한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수학 집중 프로그램, 주간 모의고사, 자기주도학습 지도, 입시컨설팅 등 입시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관리하고 지도한다.
이번에 추가로 선정된 학생은 오는 11월 15일까지 교육 기간을 가진다.
앞서 대입정규반 개강에 입소한 학생들과의 진도 차이는 보충 학습을 통해 보완할 예정이다.
학습관리는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이어지는 일과로 오전, 오후 정규 수업이 진행되며 이후 시간은 일대일 질의응답, 선택특강, 자기주도학습, 수학선택과목 등을 병행해 올바른 수험 생활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체계적으로 구성된 과목별 강사들도 학생들의 목표 대학 진학이라는 공통된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관리할 것이다”라며 “아직 개강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지금 입소하는 학생들도 수능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대비할 수 있으니 본원의 대입정규반 모집 신청을 놓친 재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의 학습환경은 강의실, 1인 1지정제 독서실, 질의응답실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