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안서연 기자] 아이나인 독학기숙학원이 3월까지 본원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실 숙소와 1515 학습 부스 공간 제공을 약 31%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한다.
이는 3월 말까지 본원에 등록한 이들만 해당한다.
현재 1515 관리 독학 반을 개설했으며, 이는 1515 학습 부스 공간에서 독학하면서 학습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각 과목별 교재별, 단원별 학습 여부와 학습 계획 및 성취율 등이 모두 디지털로 기록돼 강사가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학생 개인과 면담을 통해 디지털 플래너를 만들고 이를 관리한다.
또한 매일 학습한 내용을 주 단위로 재확인해 진도를 파악한다.
아울러 수학 집중 특강, 과목별 집중 과외 등이 필요한 학생은 별도로 프로그램을 추가해 성적을 관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루 10시간 이상을 지내야 하는 공간이 답답하면 학습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해당 공간을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집중력이 필요한 좋은 시설에서 공부하더라도 실전 경험이 중요하므로 시험을 치르는 실제 공간에 대한 익숙함을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일반적인 학교형 교실로 이동해 실제 시험 시간과 과목에 맞춘 모의고사형 공부를 실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나인은 올해 2월부터 특강 강의실 겸 수능시험 적응실, 개별 상담실 및 소규모 상담실 등의 학습시설을 새롭게 설치했다.
또 기존 2~4인실을 1인 1실 기숙사로 변경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