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가 초등수학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준별로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 ‘수준별 수학’을 운영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초등수학 커리큘럼 ‘수준별 수학’은 학습생이 학년, 학기, 단원과 학습 수준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꼭 맞는 커리큘럼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부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수학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싶은 학습생부터 다양한 문제로 실력을 키우고 싶은 학습생, 고난도 문제를 풀고 싶은 학습생 등 학습생의 수준에 따라 다르게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초등수학 과목의 기본부터 심화까지 모두 초등수학학원 없이도 학습할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밀크티의 수준별 수학은 신학기를 맞은 학습생들이 학교 공부와 연계하여 더 효과적인 초등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단원별 핵심 내용을 천재교과서 밀크티 내 프로그램인 과목별 학교 공부에서 예습 복습 학습한 후, 수준별 수학에서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 학습한 단원의 내용은 20문제 분량의 풀이 학습으로 마무리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수준별 수학은 신학기를 앞두고 늘어난 초등수학 학습량을 잘 소화하고 싶은 학부모와 학생을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업체는 해당 커리큘럼을 현재 10일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