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에이닷온이 AI 기반 ‘1대 1 맞춤 온라인 입시 영어 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에이닷 영어학원’의 학습 데이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AI 기술을 통해 만들어졌다.
업체는 “AI 기술이 접목된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현재 성적과 취약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학생에게 개인 맞춤 학습 로드맵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학습 로드맵은 초기 설정 후에도 최소 주간 단위로 지속적인 1대 1 맞춤 업데이트가 되는데, 이는 매 강의 수강 후 진행되는 AI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개별 성취도와 수행도 변화, 취약점 분석을 지속해 측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학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장기 목표와 더불어 구간별 단기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학습 목표 대비 현재 성취도 또한 주기적으로 수치화하여 보여줌으로써 학습 동기부여를 지속해서 가능케 하는 것도 특징이다.
김원태 대표는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단순히 1대1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라며 “본질적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올바른 학습 로드맵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디쉐어는 1:1 밀착 관리를 통해 학생의 집중력과 학습 동기를 꾸준히 유지시켜 끝까지 학습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교육 비법”이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