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2024학년도 수능은 학생부 반영 방식의 대대적 변경으로, 수능 최저 등급이 목표 대학 입학의 중요 요건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에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에서는 재수조기선발반을 오는 1월 30일에 개강해, 올해 수능을 재수생들이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학원은 스마트 시스템으로 재원생 개인에게 가장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전담 선생님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일대일로 분석 및 관리해 준다.
또 스탠딩존, 리프레시룸 등으로 학습 공간을 다양화했으며, 실시간 태블릿 모니터링으로 재원생들의 학습량을 대폭 늘렸다. 바이러스 안심 관리 및 공기 질 관리로, 안전한 학습 환경을 만드는 데도 신경 썼다.
아울러, LMTI, LMAT를 통해 재원생의 학습 성향 및 성취도를 진단하고, 개인에게 맞는 시간표, 학습 로드맵, 관리 시스템(MY247)을 설계해 제공한다.
모든 재원생들이 주간별, 월별 순수하게 공부한 시간 관리를 받기에, 한 명도 빠짐없이 자투리 시간도 알차게 쓸 수 있다.
전문 교과목 선생님이 일대일 질의응답으로 재원생들이 궁금증을 즉시 해소하도록 지원하며, 맞춤형 수시 및 정시 컨설팅, 전문가 심리상담(스트레스 관리), 대입전형별 전략 수립 등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인강 및 자기주도 학습용 태블릿 PC, 국수영탐 일일테스트 매리트, 청솔학원 및 강남 하이퍼학원 교재, 모의고사 성적관리 서비스, MOJI 모의지원 서비스, 이투스에듀 입시 인프라 대학 입시자료, 재원생 전용 마켓ECI 이용’ 등이 재원생들이 누릴 혜택들이다.
한편,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점’은 현재 윈터스쿨 역시 전 좌석 마감해 결원생으로 인한 약간명 모집을 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