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 기초부터 마스터까지 단계적 수업 제공

이선용 / 2022-12-30 08:58:00

공무원수험신문_종로YBM어학원_1230(금)_오전9시_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에서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독학이나 인터넷강의로 외국어를 배우는 데 어려움을 느꼈던 학생들을 위해 일본어 기초부터 마스터 과정까지 학습자에 맞춘 단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3년, 많은 학습자는 코로나로 인하여 독학이나 인강으로 외국어를 배우기도 했다. 하지만 독학으로 인한 학습은 발성 부족이나 그릇된 정보를 숙지하고 있는 경우도 있어, 어학은 반드시 전문적인 강사나 네이티브의 정확한 지도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학원 측은 “어학교육으로 50년의 역사를 가진 YBM어학원 종로센터는 다양한 기초 수업과정을 통해 학습자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티칭을 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기초부터 단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YBM어학원 종로센터는 ‘불라방’으로 학원에 직접 오지 않아도 실시간 라이브로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수업에 참여할 수도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업 다시보기’로 복습이 가능하고 결석했을 때도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있다는 평이다.

 

이에 따라 해당 학원은 기초, 마스터 과정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학습자는 자신의 학습성향과 목적에 맞추어 선택하면 된다.


공무원수험신문_종로YBM어학원_1230(금)_오전9시_예약송출(2).png

 

학원 관계자는 “일본어 수업의 어느 반을 수강하더라도 속성반이 끝나면 JLPT 4급의 실력으로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시험대비나, 취업, 유학을 앞두고 단기간에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YBM어학원은 방학을 맞이하여 1, 2월 동시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어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