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타임스 롱비치 테솔 교육원은 11월 15일 소수정예 오프라인 수업으로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과정을 개강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교육원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한국교육기관으로 미국 롱비치대학교 정규 테솔(TESOL) 과정을 국내에서 단기 과정으로 운영한다.
교육원은 방역조치를 준수하고 있으며 8명 이하 소수정예 오프라인 수업으로 미국 테솔(TESOL)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의 100% 영어수업으로 진행하며 실용적인 영어 읽기·말하기·쓰기·듣기 교수법 및 학생의 시험 및 평가, 강사 마인드 등 영어 교육자로서 필요한 실무 위주의 교수법이 주가 되어 실전 강의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티칭(시강수업)을 시연하면서 미리 수업현장을 경험하며 담당 강사의 1:1 피드백이 꼼꼼하게 이루어져 영어 강사 면접 대비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타임스 롱비치 테솔(TESOL) 오프라인 과정 졸업 후에는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자격증뿐만 아니라 방과후영어지도사 1급 자격증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동시 취득 가능하다.
오프라인수업뿐만 아니라 실시간 줌 온라인수업도 운영중으로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번 오프라인 단기 테솔 과정 등 수업료 할인 이벤트,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