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2023년 수능이 한 달도 남지 않았다. 대치동 논술학원들도 수능 후 논술을 접수 중에 있다.
그 중에 약술형 논술을 치르는 가천대 논술 접수가 성황이다.
대치동 입시학원으로 22년 된 멘토스학원은 수능 후 논술 중에 약술형 논술을 치르는 수원대, 가천대, 고려대 세종, 한국 공학대 논술을 접수 중에 있다. 특히 가천대 논술은 1000명 가까이 논술로 뽑고 문제가 쉽기 때문에 학생들 인기가 높다.
대치동 논술학원으로 20년이 넘은 노하우를 기출문제, 예상문제로 교재를 만들고, 1:1 첨삭을 직접하는 곳이다. 국어과 조윤성, 수학과 강재상 선생님은 적성시험 때부터 가천대 논술을 지도했다.
수능 후 논술은 수리논술은 수능 1주차에 성균관대, 경희대 등 13개 학교 논술을 2주차에 한양대, 이화여대 등 7개 학교 3주차에 아주대, 인하대등 3개학교 논술을 예약 중에 있다.
서울대 출신 최고의 강사진 최경식, 박성하, 강재상 선생님 등이 기출문제를 분석해서 학교별로 수업을 진행하고 기출문제, 예상문제를 풀이하고 제공한다. 그리고 대형학원에서 진행할 수 없는 1:1 첨삭도 선생님들이 직접 진행한다.
한편, 12월 5일 재수선행반, 2023년 1월 1일 개강하는 윈터스쿨도 모집 중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비용은 타학원과 비슷하고, 학원 위치는 한티역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멘토스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