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 예비 고3만을 위한 ‘윈터스쿨’ 모집… 소수 정예 1대1 코칭 지도

김민주 / 2022-09-30 08:58:00

1.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이 수능 전 마지막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윈터스쿨’을 개설하고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부의 ‘Turning Point’가 될 수 있도록 지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윈터스쿨’은 2023년 1월 1일 개강 예정으로, 현재 고2 학생인 예비 고3 학생들만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2024 수능을 대비해 제대로 된 수능공부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5주간 진행되는 ‘윈터스쿨’에서는 국어, 수학, 영어 주요 과목에 대해 1대1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의 현재 실력에 상응하는 학습 방향을 설정하고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업 이해도가 다소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IC(Intensive Care) 프로그램가 준비되어 있으며 집중과외식 개별지도를 받게 된다.

 

한 반에 25명, 단 두 개의 반만 개설되는 소수 정예 학습 프로그램으로 특히 선생님의 지도가 중요한 수학 과목에 더욱 효과적이다. 선생님 1명당 20명 이내의 학생이 배치되어 수학의 기초부터 킬러 문제 적응까지 집중적으로 지도한다.

 

화면 캡처 2022-09-29 155928.jpg

 

또한 ‘위대한 아침’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영단어 50개, 국수영 20분 리뷰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진행된 공부에 대한 피드백이 진행되어 학생들이 제대로 된 공부습관을 다지도록 돕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5주간의 집중 학습과 규칙적인 생활 환경을 경험한 예비고3 학생들은 향상된 실력과 더불어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도 갖게 될 것”이라며 “겨울방학 동안 수험생에 적합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입시를 위해 의지를 불태우려는 학생들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수준별 학습을 위하여 T-CLASS와 H-CLASS로 나뉘어 모집한다. T-CLASS는 모의고사 2과목 합이 4등급 이내인 경우, H-CLASS는 모의고사 2과목 합이 8등급 이내인 경우에 지원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윈터스쿨을 통해서 학생들이 수시와 정시에 관련된 입시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서 보다 현실적이고 강력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