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학원이 지난 8월 25일 열린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서 교육부문 1위로 선정됨을 기념하기 위해 ‘내신관리 특강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내신관리 특강반은 재학 중인 학교 교과과정과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춘 특화 수업을 제공하는 반이다. 학교마다 교과서와 진도, 평가 방식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는 1:1 내신 관리를 해줌으로써 학생들의 성적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형학원에서는 불가능한 학생별 집중 관리와 케어를 비롯한 1:1 맞춤식 수업을 전문으로 한다. 이에 학교 진도에 맞춰 시험과 과제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개념을 확고히 하기 위해 이미 지나간 진도에 대한 테스트와 각 단원별 문제를 매일 풀어보고 있다. 이렇게 하면 공부의 흐름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며 개념의 유기적 연관성을 느낄 수 있어 적은 시간에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오답노트를 활용해 틀린 문제를 풀어보고, 이에 대한 변형문제와 발전된 형식의 문제까지 풀어보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접근해 수학적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장윤석 대표는 “학생마다 실력이 다르고 어려워하는 부분이 모두 다르다. 이는 학교 역시 마찬가지다. 학교별로 사용하는 교과서가 모두 다르며, 진도도 다르게 나가기 때문에 그에 맞는 맞춤 수업이 필요하다”라며 “본원에서는 내신관리 특강반을 모집해 학생들의 내신을 밀착 관리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신관리 특강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