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전화·화상영어 전문 이티폰이 회원들의 높은 학습효과를 위해 원어민 A급 강사 확보 및 트레이닝에 주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동종 업계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우수한 원어민 강사를 대거 확보하고 있다”라며 “성인을 위한 직장인 비즈니스 과정과 영어면접 과정부터 초등 어린이 추천 과정인 틴타임즈 영어신문 과정과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과정까지 모든 화상, 전화영어 회화 과정은 강사와 학습자의 1:1 수업이므로 강사의 역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우수 원어민 강사 채용뿐 아니라 트레이닝에도 힘쓴다고 밝혔다. 강사의 경쟁력을 높여 더 만족스러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속적인 수업 모니터링으로 토익스피킹, 오픽 등 모든 교육의 퀄리티를 일정하게 관리한다. 이에 수강생으로부터 교육 서비스의 가격이 저렴한 데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높아 가성비 좋은 화상, 전화영어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북미, 필리핀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를 가격 비교만으로 선택하기보다 강사진의 실력과 수강생의 후기를 기준으로 선택하는 게 회화표현을 익히고 실력을 빠르게 높이는 데 더욱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이어 한국고객만족도1위 수상을 기록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