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 8월 31일까지 ‘MEL 최대 55% 할인이벤트 진행’

김민주 / 2022-08-25 08:59:00

참된 [79차]-공무원수험신문-민트영어-25일 오전9시 예약송출 .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영어회화 브랜드 민트영어가 ‘민트해 VOCA’ 단어장 출시를 기념해 MEL(Mint English Live) 수강 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알렸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8월 영어첨삭지도 상품’을 제외한 모든 수강권 구매자에게 수강권 구매 개월 수만큼 단어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더한다. 이에 수강권과 함께 단어장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1석 2조의 찬스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민트해 VOCA’는 영단어를 더욱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민트영어만의 단어장이다. 암기, 발음학습, 테스트까지 총 3단계의 학습 플로우를 통해 효율적인 영단어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학습한 단어를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최적의 복습 주기인 24일간 총 4회 반복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자신이 선택한 단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맞춤형 단어 목록’ 생성 가능과 학습량과 복습량을 체크해 주는 기능, 민트영어 커리큘럼 외에 수능모의고사,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EBS 부교재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민트해 VOCA’는 초·중·고 교과서, 수능 모의고사, 토익·탭스 및 공무원 영단어까지 약 4만여 개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초급부터 고급 단어까지 모두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에 이제 막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이부터 성인 모두에게 추천된다.

 

민트영어는 이러한 단어장 ‘민트해 VOCA’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MEL 수강상품 6개월, 12개월 과정 수강신청 시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EL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화상 채팅 시스템으로 컴퓨터와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하고, 화면을 공유하며 수업을 진행하는 원어민화상영어 수업 방식이다. 기존의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수업에 비해 더 깨끗한 음질과 화질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학원 관계자는 “MEL 최대 55% 할인 이벤트가 7일밖에 남지 않았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 민트해 VOCA와 MEL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