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학생들이 GPA 관리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수학, 과학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학·과학 내신관리 수업을 학교별·학생별·과목별 적합한 전략으로 GPA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업은 각각 학생들의 수준, 현재 진도 등에 맞는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소수 정예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프로그램 신규 상담이 진행되며 상담을 통해 학생의 니즈와 현재 학교 진도 등을 파악한다. 이어 학생에게 적합한 담당 강사를 배정하고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담당 강사는 현재 세부 진도와 시험 일정을 파악해 그에 따른 온라인 수업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는 클릭 한 번으로 줌 프로 강의실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메타인프렙은 온라인 강의 화면과 강사들이 판서하는 화면을 일원화시켜 강의 전달 효과는 물론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학습관리는 매 수업마다 숙제 점검과 오답 풀이, 수업 시작 전 자체 제작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퀴즈 및 시험 대비 자료와 과제들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해 내신 성적 관리한다.
학습 시 질문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이와 같은 방식으로 당일 학습에 대해 예습할 수 있도록 미리 학습 자료를 공유하고 이에 따라 본 수업은 복습으로 이어진다.
바비 강사는 “요즘 미국 대학들의 경우 SAT 등과 같은 시험만으로 학생을 선발하지 않고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는 추세”라며 “학생의 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GPA이기 때문에 국제 학교 학생들의 경우는 매우 중요하고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