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 ‘북미강사 40% 핫딜 이벤트’ 12일까지 진행

이선용 / 2022-08-10 16:39:00

참된 [36차]-공무원수험신문-민트영어-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최고의 북미 강사진과 함께하는 ‘북미강사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오는 12일(금)까지 북미 핫딜 이벤트 참여 시 4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수업 횟수만큼의 무료 수업 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40% 할인과 함께 강의 1+1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특히 민트영어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들도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이러한 북미 강사 핫딜 이벤트 상품은 MEL(Mint English Live) 수업으로, 컴퓨터나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강사와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하는 원어민 화상영어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이때 수업은 ▲주 2회 ▲주 3회 ▲주 5회 ▲15분 ▲25분 고정수업 방식으로 제공된다.

 

특히 북미강사 수업의 경우 하브루타 수업 방식으로 진행돼 어린이와 초등학생, 성인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브루타란 일반적인 수업과 달리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여 문제 해결과 비판적 생각, 추상적 개념에 중점을 둔 1:1 파트너 기반의 수업 방식이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핫딜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에 북미강사들의 재밌고 유익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화상영어 또는 전화영어를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 기회를 놓치면 언제 또 진행될지 모르니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의 북미강사 핫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