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2022 제9회 EiE 국제 영어 말하기 대회 수도권 지역 본선이 지난 7월 23일 진행됐다.
고려EiE 걸포캡퍼스는 개인전 대상 1명, 단체전 대상 3명으로 총 4명이 전국대회에 진출하였으며, 개인전 최우수상 1명, 단체전 최우수상 4명, 개인전 우수상 1명으로 총 10명이 입상하였다. 이로써 고려 EiE 걸포캠퍼스는 강원/서울/경기/인천 최다 입상을 하였으며, 전국대회 최다 진출하는 실적을 냈다.
고려 EiE 걸포캠퍼스는 표현하는 영어를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수업으로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다. EiE는 아이들과 즐거운 환경 속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효과적으로 함과 동시에, 온라인 교육으로 학습효과를 증진시키고 있다.
수업 진도에 맞춰진 학습 스케쥴에 따라 수업시간에 배울 내용을 미리 예습하여 수업의 이해력, 집중력을 높여 학습효과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영어의 4가지 영역을 빠짐없이 학습할 수 있는 완전 학습이 가능하다. 온라인 학습으로 학생 스스로 언제 어디서든지 예습, 복습이 가능하며 규칙적인 공부습관을 길러 자기주도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고려 EiE 걸포캠퍼스 구동회 대표는 “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언어를 자연스럽게 배우기 위해서는 공감, 대화, 소통 등이 동반되어야 한다. 그런데 이를 위해서는 아이들이 ‘영어를 배워야 한다’, ‘배우고 싶다’라는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라며 “어학원은 언어 습득에 대한 긍정적인 자세를 갖도록 도와주고, 영어로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야 한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