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수학 브랜드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전국 단위 시험제도인 창의융합수학학력평가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전국 단위 평가 제도를 연 4회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가맹 교실을 통해 회원, 비회원 구분 없이 초등 1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대상으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금번 창의융합 수학학력평가는 1학기 수학 진도 학습에 대한 개념 이해도 확인 문제부터 추론 능력, 창의사고력을 요하는 문제까지 출제되어 기본부터 응용, 심화 학습에 대한 실력을 진단해 볼 수 있었다. 때문에 1만 명 이상 응시한 금번 창의융합수학학력평가는 학생 개인별 1학기 학습 성취도를 점검하고 2학기를 준비하는 여름방학 동안의 학습 로드맵 설계에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시험 전후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시행된 목표관리, 꿀답노트 작성 이벤트는 많은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동시에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학생별 1:1맞춤학습 시스템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수학 학습 성취도를 높이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때문에 학부모와 학생이 신뢰하고, 교실을 운영하는 원장들도 만족하는 프로그램이다.
더 많은 학생이 1:1맞춤학습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각 가맹 교실에서는 학력진단평가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학생의 성취도 점검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국 한솔플러스수학교실로 문의 가능하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