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이투스247학원 제주점에서 오는 8월 1일 ‘반수성공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대학 수업 불만족, 정시 인원을 확대한 주요 대학의 증가, 수능 대비 전략 이행을 통한 희망 대학 재도전 등 다양한 이유로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서다.
특히 반수생들에게 가장 문제인 부분이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인데, 학습 공간 및 생활 관리, 스마트 관리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입시 컨설팅을 시행하고 성적 상승을 이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이투스247학원 제주점에는 원생들이 온전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이 마련돼 있다. 학습실에는 ‘자기주도 학습관, 독서실형 책상, 공기 청정 시스템, 백색소음기’ 등이 갖춰졌다.
생활 관리도 철저하다. 전자출결을 도입했으며, 태블릿PC로 학습 시간 내내 담임 선생님이 직접 모니터링한다. 모든 재원생은 학습 중에 잠들지 않게 졸음 관리를 받고, 공부할 때는 스마트폰을 제출한다.
한편, 과학적 학습 설계를 바탕으로 맞춤 컨설팅도 진행한다. 학습진단 키트, 수험생 개인 시간표 및 학습 관리 시스템, 학습 리포팅 등이 시행되며, 멘탈 케어와 생활 컨설팅까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투스 패스, 일일 테스트 매리트, CURI, 실전 모의고사, 합격 및 불합격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모의 지원 서비스 MOJI, 강남하이퍼 킬러시리즈, VOCA TEST’ 등을 지원한다.
이투스247학원 제주점 ‘반수성공반’에 입학하려면, 먼저 전화나 방문을 통해 상담받은 후 온라인으로 원서 접수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전국모의고사 성적표 또는 학교생활기록부이다.
자격심사 및 합격 통보 이후에 등록 입학 절차가 이뤄지며, 매해 조기마감 되는 만큼 반수생들은 서둘러 신청하는 게 좋다.
이투스247학원 제주점 측은 “학습과 생활 측면 모두를 담임 선생님이 일대일로 관리해주며, MY247 학습매니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성적 향상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라며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학원의 도움을 받아, 짧은 시간 이내에 실력이 느는 것을 체감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