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1:1 소수정예 프리미엄 공부방 휘랩연구소는 박재휘 강사의 개편된 교재를 배포하고 이를 통해 올해의 남은 수능기간까지의 일정을 소화한다는 방침이다.
금번 개편 교재는 1등급, 2등급 및 3~4등급별 이하로 나눈 주간지 제작을 통해 시그니처 맞춤식 수업을 휘랩연구소 단독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현재는 수능까지 남은 3개월 동안 박재휘 소장이 개발한 CHEESE 독해구문과 유형별 접근법, 12가지의 핵심 문법을 담은 특강 강의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휘랩지원팀을 통해 휘랩 학부모와 학생들만을 위한 실시간 소통도 진행 중으로, 휘랩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휘랩에 대한 소식과 유용한 기출 분석 및 입시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공유하고 있는 중이다. 박재휘 강사는 3개월 기간 동안 최소 2등급 성적 상승을 보장하는 고등 영어 내신과 수능 수업과 입시컨설팅까지 진행한다.
한편, 휘랩연구소는 대치동 학원가에서 고려대, 서울대. 연세대와 이른바 ‘의치한약수’로 불리는 의대, 치대, 한의대, 수의대를 배출해 오고 있는 곳으로, 휘랩연구소만의 공부방 프로그램을 통한다면 3개월의 단기간에 최소 2등급 이상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학원 설명이다.
이를 위해 1:1 맞춤식 수업과 소수 정예만 관리하는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시스템을 도입했고 학생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는 액기스 수업과 충분한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확보하여 성적을 단기간에 올린다. 또한 매일 학생 맞춤별 학습 플래너를 직접 짜주며 방학에는 하루 10시간 이상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케어가 진행된다. 공부방에 등원하지 않는 날에도 휘랩 학생지원팀에서 매일 단어 테스트를 점검과 숙제 질의 응답을 통해 학생들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배양시킨다.
박재휘 강사는 “비대면 수업이 일상이 되고 있으나 공부방 현장 수업의 중요성은 클 수 밖에 없고 현재는 대기가 많아 대기를 등록해도 정규 수업은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태다”라며 “정규수업 대기가 길어지고 지역상 공부방을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들의 계속되는 수업 요청 문의로 올해부터 비대면 수업으로도 확장했고, 온라인 강의를 통해 대기 중인 학생들도 조금 더 빨리 휘랩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