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과외는 일대일로 학습을 지도하는 ‘화상과외’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과외는 온라인의 방식으로 학습을 지도하며 ‘줌 프로’를 활용한다. 화상과외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화상과외의 특징은 전국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배정된 담당 강사의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무료 1회 수업이 가능해 무료수업 후 정규 수업으로 신청할 수 있다.
먼저 전화 상담을 통해 학생의 현재 성적과 학교 진도, 성향 등 학습에 필요한 정보들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학생에게 맞는 수업을 구성한다. 이후 정해진 일정에 따라 무료 수업이 진행된다.
수업은 메타인과외가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어, 수학, 영어, 사탐, 과탐 등의 과목별 학습을 지도하고 진도를 나가는 거에 중점을 두지 않고 취약점을 보완하며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숙지한 다음 문제를 이어 지도한다.
특히 화상과외 프로그램의 특징은 실시간으로 학습을 녹화할 수 있어 이를 통해 수업이 끝난 후에도 문제가 기억나지 않거나 복습을 하고자 할 때 이용할 수 있다.
박은숙 강사는 “메타인과외는 학생의 성적과 성향, 학습 과목에 따라 맞는 강사를 배정하고 수준별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성적 향상은 물론 대학별 입시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에게 적합한 입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 과외는 온라인 화상과외 프로그램 외에도 강사가 직접 방문하여 학습을 지도하는 반문 과외와 입시 전략 수립을 돕는 입시 컨설팅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