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고3 학생들에게는 방학에 대한 기대감과 반가움보다는 11월에 있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한 걱정이 더 큰 것이 현실이다.
수능을 치르기 전 집중학습을 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인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민이 더욱 많을 수밖에 없다.
더구나 최근 2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수업도 거의 이루어지지 못하고 온라인 수업이나 가정학습으로 진행된 일이 많은 학년이어서 다른 해에 비해 더 많은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는 형편이다. 그러한 이유로 방학기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필요성이 절실해졌다.
이런 상황에서 고3 재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바로 썸머스쿨 개강이다. 경기도의 대표 청정지역인 가평군 청평에 위치한 청평한샘기숙학원에서는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고3 재학생들을 위한 썸머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스쿨은 오는 7월 24일(일) 개강하며 8월 13일(토)까지 총 3주간 진행되는데 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국 모의고사 국영수 중 2과목 등급합이 6등급 이내 또는 생활기록부상 국영수 교과성적이 상위 30% 이내면 입학이 가능하다.
썸머스쿨 기간에는 국어, 수학, 영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하는데, 수능대비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통해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이 진행된다고 한다.
청평한샘 기숙학원 학원관계자는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훈련하고 꾸준한 습관을 만들어 주면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비록 짧은 기간이긴 하지만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마지막 집중학습 기간인 만큼 학원에서의 학습과정과 각자의 노력이 합쳐진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이라고 전했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강의 △세심한 1:1 질의응답 △학과담임 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 △부모님을 대신한 생활담임 선생님의 안정적인 생활지도 △진학 담당 선생님의 알찬 입시 상담 등 체계적인 관리로 잘 알려져 있다.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학년별 자세한 교육 내용과 일정을 확인하고, 학원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