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교원 임용고시 전문 브랜드 메가쌤이 임용고시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디지털 학습을 위해 업계 최초 플렉슬(FLEXCIL)과 협업하여 메가쌤 E-BOOK 전용 학습 APP 스콘(SCON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콘(SCONN)은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한 디지털 교재를 보면서 노트 필기 및 정리가 가능한 통합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스콘(SCONN)을 통해 메가쌤 E-BOOK 학습 진행이 가능한데, 메가쌤 E-BOOK의 경우 일반 교재 정가 대비 최대 40%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즉시 열람이 가능하며, 평생 소장이 가능하다.
또한 가방 가득 짐이 되던 많은 양의 무거운 교재들을 태블릿 패드 안에 E-BOOK으로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메가쌤 E-BOOK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도울 예정이며, 주요 특징으로는 최적화된 학습도구, 강의 연동 시스템, 교재 단권화, 적용 교재 학습으로 설명할 수 있다.
첫째, 최적화된 학습도구이다. PDF 뷰어 파일로 제공되며, 주석 및 필기도구, 레퍼런스 노트(OMR, 인출 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2page 보기 모드와 교재+필기노트 모드가 지원된다.
둘째, 하이브리드 강의 연동 시스템이다. 메가쌤 E-BOOK은 수강부터 필기까지 ONE-TOOL이 가능한 편리미엄을 더했으며, 스콘(SCONN) APP 하나로 전체적인 학습과 관리가 가능하다. 강의+E-BOOK 수강 및 필기가 동시 지원되며, 개인화 수강시스템을 지원한다.
또 8월 말까지 메가쌤 E-BOOK 기출공략서 교육학, 전공영어 구매자에게 스콘(SCONN) APP에서 확인 가능한 교육학, 전공영어 기출공략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셋째, 교재 단권화이다. 모든 교재를 스콘(SCONN) APP에 넣고 학습노트에 연결하면 나만의 단권화 노트를 만들 수 있고 학습 데이터 연결을 통해 빠른 자료 탐색까지 가능하다.
넷째, 전용 교재 학습이다. 메가쌤의 검증된 노하우가 담긴 교재를 메가쌤 E-BOOK 전용 교재로 발간하고 E-BOOK 전용 래퍼런스 노트(OMR, 인출노트 등)를 무료로 제공하여 E-BOOK 전용 교재로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하다.
메가쌤 관계자에 따르면 “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더 이상 무거운 교재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메가쌤 E-BOOK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험생 스스로 스마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커스텀 도구 통해 학습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메가쌤 E-BOOK 전용 스콘(SCONN) APP은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무료 다운로드와 체험판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APP 이용권이 ‘미보유’인 경우 구매한 E-BOOK이 있더라도 E-BOOK이 노출되지 않고 ‘샘플(맛보기) 교재’만 열람 가능하다. 스콘(SCONN) APP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메가쌤 홈페이지에서는 메가쌤 E-BOOK 런칭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메가쌤 E-BOOK 런칭 소식을 SNS, 카카오톡, 커뮤니티 등에 알리고, 추천 ID 등록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패드, 스콘(SCONN) APP 평생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메가쌤 교재 3종 이상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스콘(SCONN) APP 평생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메가쌤 E-BOOK 교재 구매 시 10% 추가 할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