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반수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7일 ‘2023 반수집중반’을 개강한다고 5일 밝혔다.
‘2023 반수반’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 등 학생의 취약과목을 1대1 집중코칭으로 강력한 수능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학생 스스로 설명 가능한 개념의 완전한 이해와 문제풀이를 위해 국수영 1대1 스터디코칭을 통한 제대로 된 공부방법 익히기와 수업 후 어려운 부분은 집중케어 IC프로그램으로 반복지도, 복습 및 유사문제 풀이의 1대1 피드백이 이뤄질 예정이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강사진은 강의 실력과 함께 학습코칭 능력이 우수한 젊은 강사진으로 구성돼 이해력 높은 수업과 함께 완전한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1:1 밀착 코칭이 가능하다.
수학은 주 2회 1대1 코칭시스템과 더불어 기본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IC프로그램이라는 그룹과외지도가 집중적으로 병행되어 빠른 시간에 기본기를 닦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어는 전담교사가 DTR프로그램을 운용해 매일 문학 및 독서지문을 제공하여 꾸준하게 독해력을 늘릴 수 있도록 지도 하고 있으며, 배운 범위에서 주기적인 리뷰테스트를 통해 학습량이 누적되지 않도록 즉각적인 피드백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학생 개별 타게팅으로 테마형 선택수업과 주 2회의 1대1 코칭시스템으로 개별 맞춤식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반 20명으로 총 5개반 학생을 위해 호텔급 2인실 기숙사, 반별로 구성된 개인지정석의 독서실과 스터디 코칭룸, 남·여 전용 헬스장, 탁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미니 풋볼장 등 갖추고 있다.
또한, 입학 초기에 학생의 수시 및 정시 지원정보와 자료 등을 분석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다음해 입시에 학생 개인별 최적화된 방법을 찾아내어 집중적으로 지도한다. 특히 입시의 작은 변화에도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정시가 끝날 때까지 입시전문가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반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관계자는 “수능일까지 누구나에게 동일한 시간이 주어지지만 공부하는 방법을 제대로 아는 학생과 그렇지 못한 학생의 결과는 다를 수 밖에 없다"며 "학생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학습의 시행착오 없이 온전히 목표에 다다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