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과외는 학생에게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일대일 학습과외’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일대일 학습과외는 화상과외와 방문과외 두 가지 방식이 있다. 화상과외 신청 대상은 초등학생 5학년부터 고등학생 3학년까지이며, 방문과외는 고등학교 1~3학년이다.
접수는 메타인과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수업 방식을 모를 경우 상담 신청을 하면 적합한 학습 방식에 따라 추천한다.
‘화상과외’는 장소에 관계없이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학생 성적에 따라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실시간 학습 녹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 학습을 복습하거나 학습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 학생들은 다시 보기를 이용하면 보완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방문 과외’는 수년간 경력이 있는 강사가 직접 방문해 학생을 지도하는 방식이다. 수업은 먼저 학생 성적별 세부 전략을 세우고 입시에 필요한 학습을 준비한다. 등급별 입시자료, 희망 대학정보, 과거 입결자료, 모의고사 분석 자료, 빈출도에 따른 유형 문제 등을 제공한다.
특히 방문 과외는 4개월마다 학생과 학부모가 작성한 수업평가를 분석해 학생에게 더 나은 학습 방향을 연구하고 지도한다.
한편, 전화상담을 통해 화상과외 첫 방문하는 학생에게 체험(무료)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은숙 강사는 “무조건적인 진도빼기 보다는 약점 공략에 중점을 두고 학습을 지도해 자신감 향상은 물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니 일대일 학습과외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