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신촌센터, 영어회화 왕초보·국내어학연수 등 난이도별 수업 개강

김민주 / 2022-07-02 08:59:00

[플래나]후불_2회_공무원수험신문_신촌YBM어학원_0702예약송출(오전 9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고 일상 회복과 함께 해외여행과 해외출장, 유학 등에 대한 관심이 다시 늘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원어민 영어회화를 비롯한 영어회화 강의를 운영하는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는 회화 입문자부터 국내어학연수 수준까지 난이도별 회화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입문자부터 Speaking Structures(Pre-Intermediate), Mid Topics(Intermediate), Hot Topics(Advanced) 과정 등 레벨별 원어민회화를 진행하고 있다.

 

영어회화 기초영어 Sia 강사는 “하루 4시간 스피킹과 뉘앙스·고급표현 집중 회화, 매일 15문장 바로 말하기를 습득하는 인생영어학교에서는 월 300문장 이상의 표현이 입에서 자동으로 나올 정도로 학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영어회화의 경우 장소·상황별 롤플레이가 중요한 것으로 알려진 만큼 뻔(Fun)한 영어를 통해 이를 가르치고 전 수업 교차 수강 및 반복 수강이 가능하도록 해 학습 효과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rin 강사는 “영어회화에 있어 왕초보·입문자는 정확한 소리로 완벽한 문장을 만들어보는 것이 중요하며 입문자는 회화의 필수 패턴을 익힐 것”을 강조하고 있다. 또 “초중급 레벨자들에게는 문장의 확장과 고급회화, 핑퐁대화전략, 미국 현지문화도 전달하려고 노력한다”라고 설명했다.

 

올댓잉글리시의 제이든(Jayden) 강사는 뉴욕 주립대 영어교육학과 출신의 고교 교사 출신이자 스피킹 10년 차 강사이다. 그는 50분 수업당 8시간의 긴 수업 준비를 통해 자체 제작한 교제를 활용한다. 해당 강의는 전 타임 교차 수강이 가능하고 수업 녹화본을 제공하여 복습을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미드(미국 드라마)와 영화, TED, 팝송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를 배우는 구슬 청취도 운영하고 있다.


학원 측은 “7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제주도 여행상품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회화의 경우 수업에 따라 프리미엄 어학연수반 22% 할인, 동시 2과목 수강 시 초중급 교재 무료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달 개강은 7월 4일”이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