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올해 하반기 시험 예정인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오프라인 주말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개설 예정인 오프라인 주말반은 ‘IFRS관리사 핵심이론과정 토요반’ 및 ‘재경관리사 핵심이론과정 일요반’이다.
‘IFRS관리사 핵심이론과정 토요반’은 올해 11월 11일 진행되는 제35회 IFRS관리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7월 30일 개강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프라인 현장 강의가 총 42시간 진행되며 별도로 20시간 분량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여 IFRS관리사 시험에 필요한 핵심 이론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론 수업 외에도 문제풀이 특강까지 함께 진행하여 이론과 실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기업의 회계 및 재무 분야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커리큘럼이며, 현직에 종사하며 전문성을 기르고자 하는 재직자도 참여할 수 있다.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내일배움카드제가 적용되어 수강료 부담도 덜 수 있다. 또한 올해 11월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내년 5월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무상 연장해준다.
‘재경관리사 핵심이론과정 일요반’은 9월 24일 진행되는 제95회 재경관리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7월 31일부터 9월 18일까지 45시간의 현장 강의와 25시간 이상의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교재 3권과 학습자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커리큘럼이며 내일배움카드 혜택을 이용해 수강료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현직 세무사로 구성된 교수진이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 등 재경관리사 합격에 필요한 핵심 이론을 정리해주고 문제풀이 노하우도 전수한다.
수강기간 내에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12월 말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가장 효율적으로 재경관리사 자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아이파경영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습실이나 휴게실, 멀티미디어실 등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여러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재경관리사 주말반을 통해 목표로 하던 자격증을 꼭 손에 넣을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