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의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에서 썸머스쿨을 오는 7월 16일 전국 동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지난 6월 9일에 치러진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 N수생 비율이 역대 최대 규모인 것으로 분석됐는데 올해 잇올 인문계 장학생들을 분석해 본 결과 원래 자연계 학생이었으나 문과로 교차지원해 합격했다가 반수하는 사례가 85%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올해 6평 난이도 역시 작년 불수능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되어 올해 입시 역시 굉장히 혼란스럽고 치열할 것으로 분석했다.
잇올 관계자는“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재수생과의 격차를 줄일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달려있다”라며 “잇올만의 엄격한 스파르타 5대 생활관리 (휴대폰 사용관리, 소음/친목관리, 졸음관리, 학습 외 사이트 차단관리, 출결 관리)와 최고급 시설을 통한 오감관리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와 교시제 운영 및 실전 바이오리듬 공식 모의고사 실시, 잇올 캠스터디 관제실 등 온/오프라인 통합 관제 시스템 등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공부 습관을 바로잡고 평균 11시간 이상의 순수 공부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관계자는 “재학생들의 기말고사가 6월말에서 7월초에 실시되는데 썸머스쿨 선행반으로 준비하면서 다가올 여름방학을 대비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썸머스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윈터스쿨 모집에 우선권을 부여해 높은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현재 거의 모든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센터와 관리형 스터디카페 잇올 관스카 지점에서 신청 마감을 하고 있어 광주 봉선센터, 광주 충장로센터, 김해센터, 노원 중계센터 3관, 신림센터, 인천 연수송도센터 1관, 일산 백마센터, 전주 송천센터가 남은 상황으로 빠른 사전등록 신청이 요구된다.
잇올그룹의 전국 100개의 직영점은 최신 시설 설비로 쾌적한 학습공간과 프리미엄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교육업계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생물학적 위험 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계청결산업협회 환경소독 국제인증인 GBAC STAR’를 획득해 △하얏트호텔 △롯데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국내 프리미엄 5성급 호텔에도 적용된 동일한 수준의 위생 및 방역 시스템을 펼치고 있어 깨끗한 환경 및 안전을 위한 ‘바이러스 제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