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편입N] 편입학원이 2023대비 여름방학 강좌를 개설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방학 신규 수강등록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기초과정 인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편입N 학원은 소수의 수강생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높은 재원생 합격률을 기록하는 편입학원으로 유명하다. 작년 재원생 합격률은 76.7%를 기록했다. 교수진의 명쾌한 강의력에 1:1 개별 케어와 풍부한 콘텐츠가 더해져 만들어진 합격률이다. 전년도에도 77.3%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여름방학 시점은 2023편입시험까지 약 6개월을 남겨둔 시점이다. 상반기 동안 기본기를 다진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점수를 쌓아야 하는 시기인 셈이다. 약점을 보완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피드백 받는 것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소수정예 시스템이 실력을 한단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편입N 편입학원은 일산과 노원에 캠퍼스를 두고 있고 여름방학 강좌를 7월 1일에 동시 개강한다. 여름방학 강좌에는 재원생 만족도 조사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강민형, 최정용, 승주영, 김한결, 고하늬, 임현구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력과 콘텐츠, 학생 친화력을 모두 갖춘 스타강사진이다. 여름방학 신규 수강생들의 수험생활 전반의 관리는 일산편입학원과 노원편입학원 각 원장이 맡는다.
편입N 편입학원 이종형 대표는 “편입학 준비과정에서 여름방학은 실전적인 방향으로 공부 방향이 전환되는 시점이다”고 말하며 “이 시기에는 정밀한 케어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