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여름방학을 활용해 8학년 대상으로 학습 계획 수립을 돕는 ‘여름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특강은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오후 3시부터 강의를 제공한다.
개강 당일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 방식과 현재 학교 교과 과정을 파악하고 고등학교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학생에게 적합한 학습 계획 구성 및 선행수업을 제공한다.
수업은 개념 정리, 기출문제 풀이, 일일테스트, 과제 제공, 시험 대비 등 학생에게 맞는 교재 및 수업자료를 활용해 지도하며, 수업 끝나기 전에는 한 번 더 핵심 체크와 요약 정리하는 시간을 구성했다.
수업 외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가 있을 경우 일대일 카카오톡 채널 또는 오픈 채팅으로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특징은 줌 프로를 이용한 화상과외로 진행되며, 강의 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일원화되어 판서하는 과정을 보면서 화면 위에 중요한 부분을 체크 및 메모할 수 있다. 또한 학생이 필요할 경우 수업 자료 외에도 개인 학습 자료를 제공해 내신을 관리한다.
SAT과외 바비 강사는 “대학 입학 경쟁이 갈수록 치열한 상황 속 여름방학 플랜을 어떻게 수립하고 실행하는지에 따라 결과가 나올 것이다”라며 “8학년 여름방학은 활동사항부터 대학 입학원서에 포함되므로 이번 여름방학이 매우 중요한 시기이기에 자신에게 맞는 학습 계획 수립하고 싶은 이들은 이번 8학년 여름특강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