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2023학년도 대입 반수반 모집

이선용 / 2022-06-17 14:12:00

참된 [83차] -공무원수험신문-양지비상에듀-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2023학년도 대입 반수반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교육 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2일까지 제공하며 수업은 팖 시스템을 도입해 총 4학기로 나눠 대입을 준비할 계획이다.

 

1학기는 반수반 워밍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2학기는 실전 적응 훈련, 3학기는 파이널 문제 풀이, 4학기는 수능 실전 대비 목표를 두고 수업을 구성했다.

 

먼저 1학기 반수반 워밍업 프로그램은 국어, 수학, 영어 필수 과목 위주로 지문 분석, 기본 개념 정리, 필수 유형 정리 등 진행한다. 2학기는 9월 모의고사 대비와 수시 및 정시 대비 입시 설명회, 수시 상담, 과목별 2차 기본, 심화특강 및 클리닉을 실시하며 3~4학기는 심리적인 안정 상담, 실전 응용력 배양을 위한 특강, 파이널 모의고사, 틀린 유형 집중 정리, 실전 감각 훈련 등 학습을 지도할 계획이다.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 반수반 특징은 개강 당일(19일) 입소 테스트를 진행하고 상담을 통해 분석한 결과에 따라 반 편성과 수업을 구성해 학생 레벨에 맞는 학습을 지도한다. 또한 필수 정규 수업과 약점 유형별 선택 수업을 통해서도 문제 유형에 이해가 되지 않거나 성적이 낮은 학생들은 소그룹 특강을 신청하여 보강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담당 강사가 밤 10시 20분까지 정해진 순서에 따라 일대일 개별 질문지도 시간을 구성해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대입 반수반에도 더 드림 장학제도를 도입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연·고 재학생은 매월 140만 원을, 서·성·한·중 재학생은 매월 100만 원을, 경·외·시·건·동·홍 재학생은 매월 50만 원을, 국·숭·세·단 및 지방 거점 국립대 재학생은 매월 3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지원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