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결과로 증명하는 SAT 학원 인터프렙의 2022 8월 SAT 시험에 대비해 클래스를 개강 했다.
인터프렙은 10여 년의 SAT ACT 교육 및 입시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8월 SAT 시험을 앞두고 고효율의 수업 커리큘럼(curriculum)을 준비하고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명문대 출신의 전임강사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수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SAT 학원 인터프렙의 이번 커리큘럼 (curriculum)은 SAT를 처음 공부하는 학생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학생들의 필요에 맞춘 수업들 또한 포함되어 있어, 많은 학생 및 학부모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AT 학원 인터프렙은 2022 여름특강에서 SAT 부트캠프, SAT 1450(ACT 30) 목표반, SAT 1600(ACT 36) 목표반 등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설계된 커리큘럼에 따라 3단계의 클래스를 개설한다.
온라인 반과 오프라인 반 또한 분리 운영함으로써, 온라인 학생들의 수업의 질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걱정을 불식시켰다.
최근 들어,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ACT 또한, 기본이론반과 문제풀이반을 나누어 진행하며,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ACT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CBT(Computer-Based Test)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CBT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SAT 학원 인터프렙은 실력에 맞는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수강생의 경우, 수업 외 자습시간에서 강사 및 TA가 자습 지도 및 질의응답을 도와줄 예정이다.
더불어, SAT학원 인터프렙의 SAT 1450(ACT 30) 목표반 같은 경우 기존에 문제풀이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생각되는 학생들에게 문제 풀이와 개념 정리의 시간을 충분히 줌으로써 본인의 속도에 맞는 학업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인터프렙 크리스 최 수업파트 부원장은 “인터프렙에서 수업을 듣는 학생은 매주 금요일 모의고사(부트캠프반은 레벨테스트)를 누구나 응시하고,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현재 위치를 대략적으로 파악하여 향후 수업 방향을 재설계할 수 있고,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온라인 오프라인 학생들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해뒀다”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