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온라인영어학습 프로그램 출범 3년차에 접어든 ‘내공스터디’가 6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년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점유율이 가파르게 상숭 중인 ‘내공스터디’(대표 오성훈)는 학기 중 가장 중요한 시기인 기말고사 지원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대규모 내신 문제은행 콘텐츠 개혁을 선언하며 6월 최대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이에 6월 신청 고객 전원에게 ‘초기 가맹비 전액 면제’, ‘6개월 이용료 지원금 제공’, ‘콘텐츠 평생 무상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상반기 결산이 진행된다.
‘내공스터디’는 영어의 기초가 되는 말하기·듣기·쓰기 학습을 3중 지원하고, 기본 학습 체계는 초중고교 전 학년대가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여기에 학습의 기반이 되는 콘텐츠는 파닉스 수준 어휘 프로그램부터 시작해 중고등 내신 교과자료, 수능·모의고사 내용까지 포함한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영어학습 커리큘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올인원 솔루션’인 셈이다.
그리고 기출문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신 변형문제과 일부 영어문제은행까지 서비스하는 덕에 그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호환 가능한 ‘내공스터디’는 전국 초중고 수준 어휘부터 문장, 문제은행 콘텐츠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상담받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