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홍대민병철어학원에서 2022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취준생과 대학생,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한 토익 및 영어회화 특강을 개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토익특강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500~700점대의 토익 유경험자 및 단기간에 토익을 마스터하고 싶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월 4일부터 27일까지 1차, 8월 3일부터 26일까지 2차로 여름 방학시간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토익 1차 특강의 경우 기본부터 실전문제풀이까지 다루며 토익입문자들을 위한 핵심을 잡는 단계별 학습이 제공되며, 토익 2차 특강기간에는 유형별 맞춤풀이, 모의고사 등과 같은 구성을 통한 문제풀이 전략훈련을 메인으로 진행한다.
또한 영어회화 특강의 경우 레벨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되며 영어의 기본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잡아주는 기초 수업부터 자연스럽고 유창한 영어회화를 구사하도록 미드, 유투브 등을 보며 말하기와 듣기를 한꺼번에 배우는 과정까지 1차 7월 11일부터 28일, 2차 8월 8일에서 26일까지 집중과정으로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연결된 편리한 교통편으로 쉽게 방문할 수 있다”면서 “홍대민병철어학원의 2022년 여름방학 토익 및 영어회화 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수강상품권과 재등록 할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의 다양한 특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민병철어학원은 고용노동부 HRD 인증기관으로 토익이나 영어회화의 정규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한 수강이 가능해 스펙업이나 자기개발을 위해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직장인들 수강률이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