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유학 초특가 여름방학 해외 영어캠프 성황리 모집 중

김민주 / 2022-06-08 13:28:00

참된 [22차] -공무원수험신문-감자유학-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준비하는 초등, 중등 학년 자녀 학부모들 사이에서 해외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현지 문화학습, 액티비티를 통해 정서적으로도 시야를 넓힐 수 있기 때문이다. 방학기간동안 해외 영어캠프로 보낸 우리 아이는 영어실력에서의 성장은 물론이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정서적인 성장도 기대할 수 있다.

 

30년 전통 교육그룹 (주)매경아이씨의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필리핀 세부 영어캠프, 미국 괌 사립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그리고 미국 현지 버지니아주 영어캠프 등 세 지역에서 2022년 여름방학 해외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특히 일반적으로 자녀 혼자 보내는 ‘나 홀로 캠프’와 함께, 유치원생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괌 한달 살기 가족 캠프’프로그램도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영어캠프 관계자는 “특히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영어캠프이기 때문에 우리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전한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30년 전통의 교육전문그룹의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의 해외 영어캠프는 캠프기획, 홍보, 현지 관리, 운영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원활한 소통을 위한 SNS 단톡방 시스템을 통해 캠프 담당교사가 매일 전달하는 아이들의 사진, 동영상, 특이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감자유학 직영캠프이기 때문에 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음을 강조하며 필리핀의 경우 300만 원대의 초특가에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알찬 프로그램과 전문 캠프 관리자가 진행하여 안전까지 보장하는 감자유학 해외 영어캠프 일정은 필리핀 세부 캠프의 경우 여름 방학 시즌인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괌 영어캠프의 경우 8월 6일부터 8월 31일 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감자유학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국 17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