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전문 청평한샘 기숙학원, ‘사관1차 Final 대비반’ 모집

김민주 / 2022-06-08 14:00:00

[플래나]후불_7회_공무원수험신문_청평한샘기숙학원_0608예약송출(오후 2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직업군인을 꿈꾸며 사관학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첫 관문인 사관학교 1차시험이 7월 30일에 있을 예정이다. 국어, 영어, 수학 세 과목을 치르는 1차시험에 합격을 해야 면접과 체력시험을 보는 2차시험으로 이어지는 과정이어서, 학생들에게는 매우 중요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시험이다.

 

이에 남은 50여 일 동안 철저하게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년도 사관학교 1차시험 합격률 80%였던 청평한샘 기숙학원에서 ‘2023 사관 1차 Final 대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청정지역인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청평한샘 기숙학원에서 6월 11일(토)에 개강하는 2023 사관 1차 Final 대비반은 1차시험을 대비하여 7주동안 국어에는 곽동령, 수학은 박한일, 영어에 김세현 선생님이 사관 기출문제풀이와 심층분석을 통해 1차시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수능성적까지 포함되는 종합선발을 위해 수능일까지 국,수,영,탐구 수업도 계속 병행된다고 한다.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전현직 EBS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고 있으며,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 비상에듀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과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과 함께하는 실력과 열정을 가진 전임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반당 학과 부분을 지도하는 학과 담임과 생활부분을 지도하는 생활담임, 그리고 학습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는 수학담임까지 3명의 담임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학습적인 측면은 물론이거니와 생활적인 측면도 잘 관리되고 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관학교 1차시험과 수능에 최적으로 접근한 입시지도와 컨설턴트를 통한 학생관리 또 매주 주간테스트를 실시하여 학생들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잡아내서 각 과목 관련 보충과 점검을 통해 학생들의 완벽한 이해를 돕는 것이 청평한샘 기숙학원의 장점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학습에서부터 지원동기서 작성과 철저한 체력과 면접준비, 생활의 모든 부분까지 면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공부에만 집중한다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다”라며 “자신의 꿈에 조금 더 빠르게 접근하기 위해서 빠른 결심과 그에 따른 행동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현재 청평한샘기숙학원은 6월 11일 시작하는 ‘2023 사관1차 Final 대비반’ 모집·상담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