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대입에 반수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남학생 대상으로 대입반수반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기숙학원 반수반은 6월 19일부터 수능일까지 운영되며, 정원 20명 내외 모집하고 있다.
희망을 원하는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온라인 상담, 방문상담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입소 시 학원 자체 레벨테스트를 실시하고 성적 결과를 토대로 반과 시간을 구성해 학습을 지도할 예정이다. 수업은 총 4학기로 구분해 진행되며 1학기에는 반수반 워밍업을, 2학기는 수시 상담, 심화특강 및 클리닉 등 실전 적응 훈련을, 3학기는 파이널 문제 풀이를, 4학기는 수능 리허설, 파이널 모의고사, 틀린 유형 개념 재정리 등 수능에 필요한 학습을 관리 및 지도할 계획이다.
1학기 반수반 워밍업은 7월 2일까지 총 2주간 국어, 영어, 수학 과목 위주로 수능 특강 및 필수 유형 총정리할 계획이다.
한편, 대입반수반에도 더 드림 장학제도가 운영된다. 총 4개로 구분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는 매월 140만 원의 비용 혜택이 주어진다.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에 재학 중이면 매월 100만 원이 면제되며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재학 중인 학생은 매월 50만 원을, 국민대, 숭실대, 세종대, 단국대 또는 지방에 거점을 위치한 국립대는 매월 30만 원의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효선 부원장은 “본원은 대입 재수 반수반을 모집하고 있으니 재수기숙학원 반수반을 찾는 이들은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수강료(등록금)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상담 신청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