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전화영어 민트영어, ‘북미강사 4차 핫딜 이벤트’ 진행

김민주 / 2022-05-30 08:00:00

참된 [123차] -공무원수험신문-민트영어-30일 8시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화상/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북미강사 4차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트영어의 원어민영어회화 수업을 40% 할인된 가격에 수강 신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료 수업 포인트까지 100%를 증정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수업 방식은 MEL(MINT ENGLISH LIVE) 15분 또는 25분 고정수업이며, 상품 기간은 1, 2, 4개월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이때 수강 신청 개월 수에 따라 각각 1, 2, 4회의 ‘수업 하루연기 횟수’가 기본 제공된다. 여기에 수업 장기 연기, 스케쥴 변경(하루 또는 시간 변경, 선생님 변경하기, 수업 오늘 벼락치기) 기능 이용도 가능해 편리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민트영어의 북미화상영어 수업은 다년간의 수업 진행 경험이 있는 총 13명의 강사가 배치되어 있어 본인과 잘 맞는 원어민 강사를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유아 및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수강이 가능하며, 학생들의 회화 실력에 따라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영어 회화 실력이 좋던 사람들도 대화를 장기간 하지 않으면 까먹는 게 영어인 만큼, 회화 실력이 늘기 위해서는 원어민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효과적으로 늘려줄 원어민화상영어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