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드디어 열린 필리핀 영어캠프, 2년여만에 재개되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그동안 해외어학연수를 보내지 못해 답답해 하던 전국의 학부모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코로나의 여파로 대부분의 영어캠프와 유학업체들이 문을 닫거나, 규모가 축소되었지만 시온맘 알라방 영어캠프, 케네디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오히려 이러한 위기를 기회로 삼고, 최고의 어학연수기관으로 열심히 이번캠프를 준비해 왔다는 후문이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여가 가능한 이번 2022년 여름방학캠프는 미국식 발음을 구사하는 원어민 선생님들과의 1대1 수업과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에 대한 향상을 약속하고 있다. 더불어 수학 선행학습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에 방학동안 아이의 스케줄 때문에 고민하던 많은 가정의 근심을 덜어줄 전망이다.
캠프 등록은 시온맘 한국 사무실을 통해 가능하며, 네이버 카페에 생생한 자료와 알라방에 대한 정보, 캠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으며, 주말에도 전화 또는 대면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백신접종으로부터 자유로운 서초동 국내수학영어캠프, 괌 가족연수, 괌 나홀로 캠프도 모집중이니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