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2년 제 1회 검정고시가 지난 4월에 치러졌다. 검정고시 결과 발표에서 고득점을 얻지 못했다면, 올해 8월에 시행될 제 2회 검정고시를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검정고시로 고졸학력 취득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고, 대학진학의 전략으로 삼으려면 응당 만점에 가까운 고득점이 필요하다. 또한, 검정고시 고득점 뿐 아니라 수능최저를 충족시켰을 때 진학 할 수 있는 대학의 폭은 훨씬 넓어지기 때문에 검정고시와 수능을 함께 준비하였을 때 시너지는 대단하다.
따라서, 한양학원은 검정고시 고득점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촘촘한 커리큘럼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해당 학원은 검정고시와 수능을 함께 준비하는 학생들로 하여금 다수의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입시 컨설턴트의 진로 프로그램 역시 함께 운영되고 있다.
한양학원은 오는 8월 검정고시 대비반과 2024학년도 수능 대비반을 개강할 예정이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증명된 기관인 만큼 입시를 준비하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양학원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직영점에서는 5월 셋째주부터 검정고시와 수능 입시전략 설명회 진행예정이다. 설명회 예약 및 모든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지점 유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