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전화영어 민트영어, 영어발음 교정하는 NS(Natural Speech)코스 선봬

이선용 / 2022-05-16 08:00:00

참된 [48차] -공무원수험신문-민트영어-16일 8시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화상/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영어발음을 원어민처럼 교정해주는 NS(Natural Speech)코스를 선보인다.

 

해당 수업은 주관적인 발음 교정이 아니라 객관적이면서도 과학적인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흔히 이용되는 한국어에 빗댄 표기, 설명, 연상 등의 과정은 모두 배제한 상태로 각 소리를 완벽하게 구사하기 위한 올바른 조음기관의 모양 및 위치를 학습하여 올바른 소리를 습득할 수 있다.

 

여기에 간결한 강의 영상을 통해 소리의 생성 원리를 파악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화상영어 1:1 집중 연습을 통해 발음을 세밀하게 교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어민 MP3를 제공해 유사 소리의 구분 능력도 습득 가능하다.

 

특히 민트영어의 NS코스는 본인의 영어 발음의 문제점을 시각적으로 차트화하여 진단해 주는 NS 발음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특허 출원 중인 발음교정 특화 과정으로 단순하게 ‘발음이 맞다’, ‘틀리다’ 식의 평가에서 벗어나, 회원의 말소리와 음조를 실시간으로 분석한 차트를 제공한다. 이를 토대로 정확한 발음과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를 시각적으로 알 수 있어 성인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러한 민트영어의 NS코스는 네이티브 수준에 근접한 소리 생성과 소리 인식 능력 습득을 원하시는 민트영어 레벨 2 이상 회원에게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원어민 발음을 구사하고 싶거나 자막 없이 미드나 영화를 시청하고자 하는 이들이 수강하기에도 좋다.

 

전화영어추천 브랜드 민트영어 관계자는 “원어민과 동일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는 화상영어회화 수업을 찾고 있다면 NS코스가 제격일 것 같다. 현재 해당 수업을 신청하면 자사에서 자체 제작한 Natural Speech 교재와 동영상 강좌, 원어민 음원, 소리신호 분석가들이 제공하는 분석보고서와 조언 등을 함께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